카테고리 없음

천식을 다룰 때 도움이 되는 조언

떡국셜록 2020. 7. 20. 12:02


천식을 다룰 때 도움이 되는 조언



천식을 치료하지 않으면 금방 위험해질 수 있다.


그 공격은 어떤 경우에는 생명을 위협할 수도 있다.


만약 의학 전문가들이 충분한 조언을 해주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치료와 관련된 문제들에 대해 스스로 해결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천식을 조절하고 증상을 훨씬 더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간단한 아이디어들이 여기 있다.




어떤 처방약들은 천식 증상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


다양한 NSAIDs와 아스피린이 이것을 하는 것으로 보고되었다.


복용할 수 있는 심장약이나 비정상적인 혈압을 치료하는 약에도 주의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천식과 함께 이러한 질환으로 고통 받는다면, 의사에게 반드시 말하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가벼운 천식 발작을 일으킨다면, 폐에서 모든 공기를 빼기 위해 힘있게 숨을 내쉬어라.


최대한 빠르고 강하게 숨을 내쉬어라.


폐에서 공기를 억지로 빼도록 해! 짧은 호흡으로 세 번 들이마시고 네 번째 호흡은 더 깊게 들이마셔 폐가 공기로 가득 차 있지만 여전히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하십시오.


그리고 다시 힘껏 숨을 내쉬어라.


이것은 호흡에 리듬을 만들어, 당신이 마시는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게 한다.


공기가 강제로 내뿜어질 때, 그것은 신선한 공기를 당신의 폐를 채울 수 있게 해준다.


가래가 나오더라도 기침해도 괜찮다.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는 호흡 조절을 하는 것이다.




만약 방 안의 먼지가 천식을 악화시키고 있다면 선풍기를 켜지 마라.


바람은 먼지를 움직이게 하고 기도로 들어가 공격을 일으킬 것이다.


대신 창문을 열어 공기가 흐르도록 해라.




천식을 앓는다면 비타민C와 비타민E를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그것들은 폐의 기능을 증가시키고 천식의 전반적인 증상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은 보충제나 구식, 음식으로부터 비타민을 얻을 수 있다! 비타민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건강하게 지내도록 도와줄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천식 발작을 덜 겪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천식에 문제가 있다면 제습기는 유익한 구매다.


여러분의 집이 습도가 낮을 때, 먼지 진드기가 적어지고, 그것은 천식 발작의 가능성을 최소화한다.


제습기는 공기 중의 습기를 제거하여 작동한다.




천식을 앓고 있고 건초열이나 감기에 걸렸을 때, 당신은 치료를 증가시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많은 질병들은 천식이 너무 심하게 부풀어올라 치료를 증가시킬 필요가 있는 부작용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건강해질 때까지 당신의 전형적인 천식요법에 새로운 치료법을 추가해야 할지도 모른다.




천식 발작에 대한 방아쇠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원인을 알면 멀리 떨어져 천식 발작을 예방할 수 있다.


천식을 앓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애완동물 비듬, 연기 또는 꽃가루와 같은 몇 가지 흔한 유발요인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항목들은 사람이 가능한 한 최대한 피하도록 하여 완전한 공격을 가하지 않도록 하라.




기분이 좋아도 천식 검진을 거르지 마라.


당신은 언제 또 다른 폭발이 일어날 수 있는지, 혹은 더 좋고 안전한 약이 있는지 모른다.




천식 약, 특히 구조 약물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완전히 이해하십시오.


일일 약물과 구조용 흡입기로 이루어진 치료는 천식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식은 치료법이 없기 때문에 매일 관리용 약물을 복용하고 비상약을 책임감 있게 사용하여 조심스럽게 치료해야 한다.




다른 의견을 구하다.


천식 치료를 위해 주치의에게 진료를 받고 싶겠지만, 전문의들도 진료를 받아야 한다.


맥박학자, 알레르기 전문의, 영양사, 천식 센터의 직원들은 여러분이 가능한 모든 가능한 좋은 치료법에 대해 확실히 알아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러분과 다양한 치료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천식은 치료할 수 없는 병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증상이 영구적이고 사라지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인생의 대부분의 것들과 마찬가지로, 천식 증상을 극복하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이런 쉬운 팁을 따라가다 보면 시간이 지날수록 증상이 좋아지고 더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습관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